지난해 강원도 평창 봉평면에서 BTS(방탄소년단)가 촬영했던 인더숲 저택이 일반인도 즐길 수 있도록 더 새롭게 단장했다고 합니다. 인더숲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N THE SOOP 인더숲'의 재단장
지난 BTS 소속사 하이브는 일반인을 위한 공간으로 재단장한 'IN THE SOOP 인더숲' 저택을 최초로 개방했습니다.
이것은 하이브와 휘닉스평창이 함께 기획한 숙박 패키지로 '인더숲 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해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11월 30일까지 가능하지만 이미 약 450개의 객실이 예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팬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으면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하이브는 해당 촬영을 위해서 흥정계곡 인근 깊은 숲속에 수영장과 농구장이 딸린 저택을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화려한 모습으로 공개된 해당 촬영지는 어느 누구라도 가고 싶어 할 정도로 멋진 공간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더숲의 예상 숙박 비용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객실 타입과 날짜에 따라 가격은 다르지만, 1박 평균 가격은 30만 ~ 50만원 정도입니다.
휘닉스 평창 총 지배인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취향과 일상을 여가 콘텐츠로 만들고 숙박 상품에 접목한 경우는 인더숲 스테이가 최초"라면서 "BTS 팬뿐만이 아니라 누구라도 힐링을 원한다면 인더숲 스테이를 통해 자연에서 쉼을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더숲 BTS편 시즌2' 방영
인더숲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숲에서 함께 힐링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영되었던 '인더숲 BTS편'은 JTBC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오는 10월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댓글